Getting My 토스인슈어런스 To Work
Getting My 토스인슈어런스 To Work
Blog Article
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
카드사, 본업 수익 악화되자 위험자산 찾았다...“적격비용 제도 개편 시급”
이를 통해 설계사들은 보다 편리하게 맞춤형 상품을 소비자에게 추천할 수 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온전히 보험 상품 비교와 상담 준비에 에너지를 쓸 수 있게 됐어요. 상담에 대한 고객의 만족감이 올라가는 걸 느끼니, 어떻게 하면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선순환이 됩니다. 보람을 느끼는 건 덤이고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뜻 맞는 설계사분을 꾸준히 모셔오고, 고객 중심 상담을 통해 높은 성과에 집중하고 있어요.
마치 아는 오빠(나보다 동생이라면 미안해요?)한테 그냥 이런저런거 물어보듯이? 좀 편하게 물어볼 수 있었다.
알고보니 토스가 현재 진행하는 보험분석서비스는 토스 비바리퍼블리카에서 설립한 자회사인 토스인슈어런스 토스인슈어런스에서 서비스하는 중이었다!
설계사를 통해 보험을 들면 그동안 어머니의 지인들이 나에게 갱신형 보험을 추천해줬던게 생각나서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보험은 비갱신형이며 장기적으로 봤을땐 안바꾸는게 좋았던 것임) 쉽게 믿지 못할 것 같았다..
+ ➈ 삼표시멘트 "사회·환경책임이 최우선 가치…한 걸음씩 성장 중"
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토스인슈어런스는 설명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나는 궁금한 내용이 있어서 알아보기를 눌렀고 바로 보험분석매니저와 매칭이 되었다.